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.

작성자 MBC네트워크팔도장터(ip:)

작성일 2021-07-13

조회 1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저희 MBC네트워크팔도장터에서 상품출고 송장등록시 고객님께 SMS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※운송장 등록 후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,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
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
※MBC팔도장터에 입점된 업체들의 상품들은 브랜드별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.
해당 상품의 택배사를 확인하여,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.

흐름도 확인이 어려울시에
기타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(041)544-7951) 번으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고객센터 운영시간(평일) : 오전 09:00~오후 5:00(점심시간12시~1시 제외) 입니다 감사합니다.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